금융판매 전문 플랫폼으로의 도약,
피플라이프

GA(독립법인대리점회사)에서 고도화, 전문화, 다각화된 판매전문채널를 통하여
새로운 판매전문 플랫폼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성공스토리를
판매하는 전문회사 피플라이프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보험의 비교판매를 비롯한
다양한 금융상품 추천부터 기업의 리스크 헷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금융컨설팅전문회사입니다.

남을 이롭게 함으로써 나를 이롭게 한다.

급변하는 경제상황 속 가장 필요한 것은 금융 전 영역을 대상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 제공할 수 있는 통찰력입니다.
그 해답은 바로 피플라이프에 있습니다.

피플라이프는 ‘남을 이롭게 함으로써 나를 이롭게 한다’는 이타적인 경영철학으로 고객만족가치를 창출하며 법인컨설팅 분야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였을 뿐 아니라 오너CEO 및 개인의 자산관리, 은퇴설계 등 혁신적인 재무관리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선진국에서 각광받는 금융판매전문회사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당신만의 재무보좌관, 피플라이프는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이 기업의 성과라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피플라이프 대표이사

기업이념

신뢰와 열정이라는 책임가치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투명한 경영방식을 고수하며
고객 생애 전반의 경제적, 사회적 성공을 위한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뢰

Confidence

고객의 문제에 대하여 비효율과
부정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열정

Passion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합니다.

성공

Success

고객의 경제적, 사회적
성공을 목표로 합니다.

전문성

Professionalism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고의 전문성을 갖춥니다.

CI

피플라이프 CI는 ‘사람’‘사람’, ‘고객’‘기업’의 화합을 의미 합니다.

색상 규정

피플라이프 CI에 사용된 색상은 심볼마크, 로고타입과 함께 피플라이프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핵심 요소로써 화합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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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ochure

제휴된 세무·법무·노무·부동산·투자 전문가 그룹과 함께 기업의 경영 과정에서 발생되는
각종 이슈에 대한 전략적 접근방안을 제시합니다.

회사 브로슈어 다운로드

연혁

대규모 자금 유치에 성공, 업계 최초로 내방형 점포를
오픈하는 등 다채널 전략을 펼치며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 2019.10보험클리닉 미아점 개점
  • 2019.10보험클리닉 부천점 개점
  • 2019.10보험클리닉 응암점 개점
  • 2019.10보험클리닉 압구정로데오점 개점
  • 2019.10보험클리닉 천안성정점 개점
  • 2019.10보험클리닉 춘천점 개점
  • 2019.09보험클리닉 대구율하점 개점
  • 2019.09보험클리닉 판교점 개점
  • 2019.08보험클리닉 성안점 개점
  • 2019.08보험클리닉 고잔점 개점
  • 2019.08보험클리닉 한티점 개점
  • 2019.08롯데홈쇼핑 방송 LIVE
  • 2019.08하이라이트TV 행복플랜 하이라이트 방영
  • 2019.08리빙TV 넘버원 행복플랜 방영
  • 2019.07보험클리닉 정발산점 개점
  • 2019.07보험클리닉 삼산점 개점
  • 2019.07보험클리닉 상무점 개점
  • 2019.07보험클리닉 서초점 개점
  • 2019.06보험클리닉 간석점 개점
  • 2019.06보험클리닉 수원점 개점
  • 2019.06보험클리닉 목동점 개점
  • 2019.06보험클리닉 사상점 개점
  • 2019.06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1위 선정 (19년 6월)
  • 2019.06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 2019.06보험클리닉 월평점 개점
  • 2019.06보험클리닉 가양점 개점
  • 2019.05보험클리닉 월드타워점 개점
  • 2019.05보험클리닉 탄방점 개점
  • 2019.05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1위 선정 (19년 5월)
  • 2019.05한국고객만족도 1위 수상
  • 2019.04‘더DREAM쇼’ 진행
  • 2019.04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1위 선정 (19년 4월)
  • 2019.03보험클리닉 해운대점 개점
  • 2019.03보험클리닉 작전점 개점
  • 2019.03보험클리닉 영등포점 개점
  • 2019.03보험클리닉 잠실점 개점
  • 2019.01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1위 선정 (19년 1월)
  • 2019.01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 2019.01사내 이웃돕기 모금운동 (KBS 보도)
  • 2019.01국내 GA 최초 610억 투자유치 성공

GA업계 리딩회사로서 개인과 법인의 재무활용에 관한 컨설팅을 넘어선
토털 금융판매전문회사로 도약 중이다.

  • 2018.12랭키닷컴 재무설계/컨설팅 분야 1위 선정
  • 2018.11매경 광고대상 신문부문 캠페인 대상 수상
  • 2018.11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1위 선정 (18년 11월)
  • 2018.10'당신의 꿈을 위한 多 Dream Show' 진행
  • 2018.09고객내방형 보험숍 '보험클리닉' 개점
  • 2018.06차세대 영업지원시스템 '어시스트' 론칭
  • 2018.06고객용 보험증권관리 앱 '보험클리닉' Grand Open
  • 2018.05'2018 피플라이프 이노베이션 쇼' 진행
  • 2018.01홈쇼핑채널 진출

업계최초 공중파TV광고 실시, 중소기업 골프대회 개최, 언론사 브랜드 제휴 개인고객 전문브랜드
런칭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

  • 2017.12매출 14,00억 원, 법인고객 수 41,000사 돌파
  • 2017.06자회사 '피플라이프재무설계' 흡수합병
  • 2016.12법인고객 수 35,000사 돌파
  • 2016.08이노비즈협회 전략적 업무제휴
  • 2015.08'피플라이프 중소기업CEO클래식’ 개최
  • 2014.04매경닷컴(현 매경비즈) 업무제휴 및 '매경경영지원본부' 브랜드 출범
  • 2013.06업계 최초 공중파 TV광고 실시
  • 2013.04자회사 '피플라이프재무설계' 출범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과 세무·법무·노무·부동산 등 전문가네트워크로 법인컨설팅 분야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

  • 2012.12매출 700억, 법인고객 수 9,000사 돌파
  • 2011.03가업승계 특화
  • 2010.12전국 네트워크 영업망 구축
  • 2009.02수도권 중심의 네트워크 구축
  • 2006.02업계 최초 경영효율화컨설팅 상품화
  • 2005.07분업화를 통한 영업지원시스템 개발
  • 2003.12피플라이프 설립

전문가 네트워크

중소기업 경영지원컨설팅 분야에서 뛰어난 솔루션을 보유하고
전문적인 이론과 실전경험을 갖춘 전문가 그룹과 제휴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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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단 소개

피플라이프는 대한민국 전역에 전문 교육과정을 수료한 컨설턴트 조직 및
직영 사업단을 보유한 탄탄한 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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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시는길


주소
도로명 : 06675,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 91, 6층 (방배동,구산타워)
지번 : 06675,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3250
본사대표전화
02.6906.9114

개인정보처리방침

피플라이프㈜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기본 지침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령 및 내부운영방침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모든 내용은 "www.peoplelife.co.kr", "www.bohumclinic.com"(이하 "홈페이지"라 함)를 통해 공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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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가.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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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상품에 대한 안내/통보,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의 안내
      3. · 주소, 전화번호 : 안내장, 청구서, 경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4. · 생년월일, 성별, 주소 : 인구통계학적분석(이용자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5. · 그 외 선택 항목 : 위치기반 서비스,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2. 나. 보험계약 및 대출계약 체결 및 이행

      1. · 보험계약 상담, 보험계약 체결 및 인수여부 결정판단
      2. · 보험계약의 체결, 유지, 관리, 상담, 이행, 계약적부, 가불금의 지급 및 관리, 상담, 이행, 보험금의 지급, 심사, 보험사고 조사
      3. · 조사연구, 서비스 제공, 순보험요율의 산출 및 검증
      4. · 보험모집질서 유지, 공공기관의 정책 자료로 제공
      5. · 보험계약 및 보험금 청구에 이해관계가 있는 자와 대출계약 및 대출계약에 이해관계가 있는지에 대한 법규 및 계약상 의무 이행
      6. · 보험계약 및 대출계약 관련 분쟁대응, 고객, 가불금 수령자, 채권결손처분 해당자의 이력관리
      7. · 제지급금 및 대출금 지급 신청 처리 업무를 포함한 보험계약 및 대출계약 변경 처리
      8. · (자동차보험의 경우) 보험가입경력 및 할인, 할증 등급의 적용 및 정정
      9. · 보험계약정보, 보험금지급정보, 채권결손처분 관리정보, 대출계약정보, 대출금 상환정보의 조회
      10. · 대출계약의 체결 여부 결정판단
      11. · 대출계약의 체결, 유지, 관리, 상담, 이행, 대출금 지급 및 관리 등
    3. 다. 보험설계사, 대출모집인 위촉 및 관리

      1. · 보험설계사, 대리점 및 대출모집인 위촉여부 판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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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회사의 상품, 서비스, 소개 및 판매, 사은, 판촉행사 안내(방문, 우편, 전자우편, 전화, SMS, 기타 전자적 전송매체 등을 포함), 시장조사(단, 별도 마케팅 동의가 있는 경우에 한정)
    5. 마. 부정제보 및 민원처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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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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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가. 고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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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보험금지급정보(보험사고일자, 보험금 청구일자, 지급일자, 지급액, 지급사유, 기타 보험금지급정보)
      4. – 소득, 재산 등의 재정정보, 자금의 출처, 재산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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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나. 수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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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보험설계사 위촉 및 관리를 위한 자료 제공, 보험설계사 자격 등록, 관리 말소, 설계사 자격시험관리 및 증빙서류 발급, 보존 개인식별정보, 위촉 및 해지 관련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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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받는 자 위탁목적
    회사와 모집 계약이 체결된 보험설계사 상담 신청에 대한 응대, 우편∙전화∙인터넷∙방문 등을 통한 정보 제공, 금융상품 소개 및 가입 권유, 재무설계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의 제공 안내 등 회사의 정상적인 영업에 관계된 행위
    가이우스 법률사무소 소송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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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한경닷컴 경품 발송 대행
    (주)엠앤와이즈 메시지 발송 업무 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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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1)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 (2)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 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3. (3) 개인정보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처리와 관련된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실무 담당자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우진 준법감시인
- 전화: 02-6909-2097
- 실무 담당자 부서: IT지원본부 박민영
- 전화: 02-6909-2111

11.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의 장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1. (1) 만14세 미만 아동의 신청을 받고 있지 않고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2. (2) 동의의 방법은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및 연락처 등을 입력하도록 하고 방송통신위원회 고시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동의방법에 따라 시행하겠습니다.

  3. (3)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2. 개인정보 처리 방침의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3. 권익침해 구제방법

개인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및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1.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www.1336.or.kr / 1336)
  2.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www.eprivacy.or.kr / 02-580-0533~4)
  3. 3.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www.spo.go.kr / 02-3480-2000)
  4.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www.ctrc.go.kr / 02-392-0330)

본 방침은 2016년 9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피플라이프㈜(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www.peoplelife.co.kr"(이하 "홈페이지"라 함)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① "홈페이지"란 회사가 인터넷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중 웹브라우저 주소창에 "www.peoplelife.co.kr"을 입력하였을 때 웹브라우저 화면에 표시되는 페이지와 부속된 웹페이지를 포함합니다.
  2. ② "서비스"란 회사가 제1항의 정의에 의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웹서비스를 말합니다.
  3. ③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또는 비회원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동의와 효력)

  1.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을 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② 본 약관은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4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등)

  1. ① 회사는 영업상 중요 사유 등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변경사유, 변경내용 및 적용일자 등을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등으로 긴급히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즉시 이를 게시하고 통지합니다.
  3. ③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가입)

  1.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의 신상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2. ② 회원가입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 등록을 신청한 후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불승낙)

  1. ① 회사는 가명, 차명, 허무인 명의 등 신청자 본인의 실제 성명과 다른 명의에 의한 신청, 회원가입 신청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허위로 하여 신청한 경우,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등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불승낙을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의 이용 및 제한)

  1.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일부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확인과정을 거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홈페이지 내 작성된 정보를 이용자가 임의로 활용함에 따라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배상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의 중단)

  1.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정전, 화재, 통신설비의 보수점검ㆍ교체 및 고장 등으로 인한 통신장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또는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에 의한 서비스의 제공 중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배상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보호)

  1.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③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 또는 동의 철회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11조 (이용자의 의무)

  1. ①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가. 상담신청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를 영업활동에 이용하는 행위
    3. 다. 회사, 기타 제3자의 인격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라.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5. 마.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 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7. 사.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2. ②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2조 (저작권의 귀속과 이용제한)

  1. ① 홈페이지 내 작성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②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홈페이지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3조 (분쟁조정)

  1. ①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② 이용자가 회사의 전자거래의 처리에 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회사의 분쟁처리기구에 그 해결을 요구하거나 금융감독원, 금융분쟁조정위원회, 한국소비자보호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등을 통하여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은 2016년 9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