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가 가장 행복한 회사 피플라이프 NO.1 금융판매 전문회사

교육지원

법인영업교육
법인을 대상으로 한 컨설팅 영업을 조직화하여
컨설턴트의 사업적 비전과 품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원동력은 바로 교육의 힘입니다.
고객상담을 마친 저녁 시간에 이루어지는 주간 정기
교육과정과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심층 이론 및 사례 교육은
주경야독의 컨설턴트 경쟁우위를 꾸준하게 유지 시키고
있습니다.

개인영업교육
분기마다 수도권과 지방을 구분하여 각기 진행되는 1박2
일 심화과정은 매주 쏟아지는 교육과정을 체계적으로 다시
복습하고 정리하는 기회입니다. 매회 정원이 초과되는
몰입도 심화과정은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광고 · 홍보 지원

유명 배우들 광고모델 발탁
피플라이프는 보다 전문적이고 세련된 기업브랜드를 구축
하고자 유명 배우를 광고모델로 대대적인 광고를 시행하였
습니다. 이후 주요 일간지를 통한 지속적인 광고마케팅으로
기업 신뢰도 향상에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Cable, 종편, 홈쇼핑을 넘어 공중파로
2016년 10월 Cable TV와 종편을 통한 인포머셜 광고를
시작으로 공중파 방송까지 피플라이프와 보험클리닉
브랜드 광고를 지속하여 확대할 예정으로, 보험상품을
비교하고 검토하여 가입하려는 모든 고객이 우선 찾는
GA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및 신문광고 진행
네이버, 다음, 구글, SNS, 유튜브 등의 대표 온라인 매체와
신문광고를 통한 전방위 마케팅으로 컨설턴트의 시장개척을
지원합니다.

상품제휴

생명보험
국내 · 외 생명보험사와 상품판매 업무제휴를 맺어
고객중심 맞품형 상품을 제안합니다.
손해보험
국내·외 손해보험사와 상품판매 업무제휴를 맺어
화재보험 전문가를 통한 종합관리 및 손해보험사 상품
비교를 통해 효율적인 방법을 제안합니다.

전문가네트워크

기업의 경영과 소유 과정에서 발생되는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는 각 분야에 대해 가장 전문적인 이론과 실전 경험을
갖춘 인력이 필요합니다.
피플라이프는 중소기업 경영지원컨설팅 분야에서 뛰어난
솔루션을 보유한 전문가 그룹과 제휴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고객세미나 지원

국내 최대규모 아마추어 골프대회,
피플라이프 중소기업 CEO GOLF CLASSIC
대규모 골프대회 ‘피플라이프 중소기업 CEO Golf Classic’
부터 기존 고객,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한 골프마케팅 지원을
위해 전국 다수 골프장과 제휴를 맺는 등 VIP세미나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매월 진행되는 이슈별 고객초청 세미나
주기적으로 열리는 고객세미나는 기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측면 외에도 신규고객 창출을 위한 뛰어난 마케팅 도구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산시스템

PC, MOBILE 통합 고객관리 시스템 지원
자체 개발한 ERP시스템 PINES를 통해 PC, MOBILE에서
계약관리, 고객관리, 성과 및 소득관리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편의가 제공되며 최첨단 인슈어테크시스템 지능형
보장분석시스템으로 경쟁력을 지원합니다.

DB제공 시스템

유명 배우 광고모델 진행, Cable, 종편, 홈쇼핑,
공중파 방송진행과 골프대회, 고객초청 세미나를 비롯한
VIP 마케팅 및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과 신문광고를 통해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찾아오는 양질의 시장을 제공함으로써
컨설턴트의 활동을 지원합니다.

피플라이프가 주도하는 GA 빅뱅

FA 보험 영업에 관심있는 자 다양한 보험·금융지식을 기반으로 Life Plan을 제시하는 전문가 초기 정착자금 지원 지점장 보험경력 1년 이상 Playing Coach로서 산하 FA의 활동지원 및 신인FA육성 사업단장 보험경력 2년 이상 사업단 산하 조식의 Management&Motivation 조직구축 정착자금 지원 영업 본부장 보험경력 3년 이상 본부 산하 사업단 Management (최소 3개 사업단, 70명 이상) 조직구축 정착자금 + 본부운영비 지원 ※ 자격조건 : 생명보험, 손해보험 및 변액자격증 소지자 (지점장, 사업단장, 영업본부장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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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성별

※ 이력서 양식의 제한은 없으며, 잡코리아, 사람인 이력서도 제출 가능합니다.

채용문의

02.6906-9102

자세한 사항은 인사담당자가 안내 드리겠습니다.

보험영업, 한 단계 도약을 원하신다면? 피플라이프와 함께하세요!
당신이 그 기회의 주인공 입니다.
  • 2021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

    (주최 : 주간동아)

  • 2년연속(2019-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주최 : 한경비즈니스)

  •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 대상

    (주최 : 한경비즈니스)

  • 2019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 대상

    (주최 : 주간동아)

  • 2019

    한국고객만족도 1위

    (주최 : 한경비즈니스)

개인정보처리방침

피플라이프㈜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기본 지침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령 및 내부운영방침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모든 내용은 "www.peoplelife.co.kr", "www.bohumclinic.com"(이하 "홈페이지"라 함)를 통해 공지됩니다.


0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1. 가.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정보

      1. · 성명, 생년월일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 및 연령제한 서비스 이용제공 및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재발 방지 목적 활용
      2. ·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상품에 대한 안내/통보,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의 안내
      3. · 주소, 전화번호 : 안내장, 청구서, 경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4. · 생년월일, 성별, 주소 : 인구통계학적분석(이용자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5. · 그 외 선택 항목 : 위치기반 서비스,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2. 나. 보험계약 및 대출계약 체결 및 이행

      1. · 보험계약 상담, 보험계약 체결 및 인수여부 결정판단
      2. · 보험계약의 체결, 유지, 관리, 상담, 이행, 계약적부, 가불금의 지급 및 관리, 상담, 이행, 보험금의 지급, 심사, 보험사고 조사
      3. · 조사연구, 서비스 제공, 순보험요율의 산출 및 검증
      4. · 보험모집질서 유지, 공공기관의 정책 자료로 제공
      5. · 보험계약 및 보험금 청구에 이해관계가 있는 자와 대출계약 및 대출계약에 이해관계가 있는지에 대한 법규 및 계약상 의무 이행
      6. · 보험계약 및 대출계약 관련 분쟁대응, 고객, 가불금 수령자, 채권결손처분 해당자의 이력관리
      7. · 제지급금 및 대출금 지급 신청 처리 업무를 포함한 보험계약 및 대출계약 변경 처리
      8. · (자동차보험의 경우) 보험가입경력 및 할인, 할증 등급의 적용 및 정정
      9. · 보험계약정보, 보험금지급정보, 채권결손처분 관리정보, 대출계약정보, 대출금 상환정보의 조회
      10. · 대출계약의 체결 여부 결정판단
      11. · 대출계약의 체결, 유지, 관리, 상담, 이행, 대출금 지급 및 관리 등
    3. 다. 보험설계사, 대출모집인 위촉 및 관리

      1. · 보험설계사, 대리점 및 대출모집인 위촉여부 판단
      2. · 개인식별정보, 신용거래정보, 신용능력정보, 공공정보, 신용등급 및 신용평점정보, 다른 기관의 신용정보, 금융위원회 및 금융감독원의 금융 사고자 정보 조회 등
    4. 라. 마케팅 및 광고 등에의 활용

      1. · 회사의 상품, 서비스, 소개 및 판매, 사은, 판촉행사 안내(방문, 우편, 전자우편, 전화, SMS, 기타 전자적 전송매체 등을 포함), 시장조사(단, 별도 마케팅 동의가 있는 경우에 한정)
    5. 마. 부정제보 및 민원처리 등

      1. · 부정제보시 제보내용 확인, 제보자와의 연락 등 제보와 관련한 목적
        ※ 익명제보시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2. · 민원접수시 본인확인, 신청내용 및 제공 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실무부서에 제공하거나 조회
  2. (2) 개인정보 제공자는 해당 정보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에 대한 동의를 하시지 않을 경우에는 보험 상담 및 신규 서비스나 상품에 대한 안내를 받지 못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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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방법

회사는 보험계약 체결 전 사전 조회, 회사의 상품서비스 소개 및 판매, 직원 채용 및 인사관리, 판매조직 위촉 및 관리를 위한 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하고 있습니다.

  1. (1) 수집항목

    1. 가. 고객관리

      1. – 개인식별정보(성명, 생년월일, 주소, 성별, 직업,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 기타개인식별 정보)
      2. – 보험계약정보(보험사 명, 증권번호, 보험기간, 보험계약일자, 상품명, 담보내용, 보험가입금액, 보험료, 계약유지여부, 이메일, 직장명, 키, 몸무게, 운전여부, 결제에 따른 계좌정보 등 기타 보험계약정보)
      3. – 보험금지급정보(보험사고일자, 보험금 청구일자, 지급일자, 지급액, 지급사유, 기타 보험금지급정보)
      4. – 소득, 재산 등의 재정정보, 자금의 출처, 재산현황
      5. – 피보험자의 질병에 관한 정보, 과거 병력, 건강진단 결과 등
      6. – 홈페이지 접속정보 및 서비스 이용정보, 접속 IP정보, 쿠키, 방문일시 , 서비스이용기록, 불량이용기록 등 홈페이지 이용 시 거래정보
    2. 나. 수집방법

      1. – 정보주체로부터 직접 수집(정보주체가 문서에 정보를 직접 기입하여 제공, 이벤트, 혹은 보험 상담신청 시 개인정보 입력란에 직접 입력하는 방식)
      2. –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이용자 로그 기록 자동수집
      3.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이메일, 이벤트 등을 통해 수집

0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1. (1) 회사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회원 및 정보주체들의 개인정보를 3년간 보존합니다.
    단,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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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보험상담을 위한 빠른 상담서비스, 보험료계산, 보험가입신청 등의 서비스 신청자의 경우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존재하지 않으며 만약 개인정보 수정 또는 삭제를 진행하려면 고객센터에 요청해야 합니다.)


04.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된 후 파기 됩니다. 해당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2)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하며 그 외의 기록물, 인쇄물, 서면, 기타 기록 매체인 경우에는 파쇄, 또는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0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이용자의 사전동의 없이는 본래의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개인정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1. 가. 이용자가 사전에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하는 것에 동의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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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가. 개인식별정보(성명, 생년월일, 주소, 성별, 직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기타개인신용정보)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제공하는정보
      KB생명, 현대라이프, 메트라이프생명, 삼성생명, 처브라이프생명, 한화생명, 푸르덴셜생명, IBK연금보험, 동부생명, KDB생명, 농협생명, 신한생명, 교보생명, 동양생명, ING생명, 라이나생명, PCA생명, 흥국생명, DGB생명, 메리츠화재, KB손해보험, 현대해상, 한화손해보험, 동부화재, 삼성화재, 흥국화재, 롯데손해보험, MG손해보험, AIG손해보험, 농협손해보험 보험대리점 제휴 업무 개인식별정보, 피보험자의 질병 관련 정보, 보험계약정보, 보험금지급정보, 차량번호, 기타 재산소득 등에 관한 개인신용정보 등 임직원 및 판매조직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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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원, 검찰, 경찰, 국세청, 병무청,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등 공공기관 법률상 보험모집 질서 유지, 공공기관의 정책자료 제공 개인식별정보, 임직원 및 판매조직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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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보험설계사 위촉 및 관리를 위한 자료 제공, 보험설계사 자격 등록, 관리 말소, 설계사 자격시험관리 및 증빙서류 발급, 보존 개인식별정보, 위촉 및 해지 관련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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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보증보험 신원보증보험 또는 이행보증보험 가입 개인식별정보, 사번, 소속, 직위, 직무, 발령일 등
    2. 나. 보험계약정보(보험사 명, 증권 번호, 보험기간, 보험계약일자, 상품명, 담보 내용, 보험가입금액, 보험료, 계약유지여부, 기타보험계약정보), 차량번호
    3. 다. 보험금지급정보(보험사고일자, 보험금 청구일자, 지급일자, 지급액, 지급사유, 기타 보험금지급정보)
    4. 라. 임직원 및 판매조직 정보(개인식별정보, 입사일, 퇴직금기산일, 은행계좌번호, 급여 관련사항, 위촉 및 해지 관련 정보, 수당 수수료 관련사항)
    5. 마.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06.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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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받는 자 위탁목적
    회사와 모집 계약이 체결된 보험설계사 상담 신청에 대한 응대, 우편∙전화∙인터넷∙방문 등을 통한 정보 제공, 금융상품 소개 및 가입 권유, 재무설계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의 제공 안내 등 회사의 정상적인 영업에 관계된 행위
    가이우스 법률사무소 소송대리
    (주)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 고객정보 및 저장 서버 관리, 경품 발송 대행, 고객 상담 업무, 고객 상담 신청 접수 및 접수정보 전달
    (주)한경닷컴 경품 발송 대행
    (주)엠앤와이즈 메시지 발송 업무 대행
    NICE평가정보(주) 본인 식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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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 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3. (3) 개인정보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처리와 관련된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실무 담당자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IT지원본부 강권영
- 전화: 02-6909-6883
- 실무 담당자 부서: IT지원본부 박민영
- 전화: 02-6909-2111

11.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의 장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1. (1) 만14세 미만 아동의 신청을 받고 있지 않고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2. (2) 동의의 방법은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및 연락처 등을 입력하도록 하고 방송통신위원회 고시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동의방법에 따라 시행하겠습니다.

  3. (3)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2. 개인정보 처리 방침의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3. 권익침해 구제방법

개인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및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1.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www.1336.or.kr / 1336)
  2.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www.eprivacy.or.kr / 02-580-0533~4)
  3. 3.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www.spo.go.kr / 02-3480-2000)
  4.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www.ctrc.go.kr / 02-392-0330)

본 방침은 2016년 9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피플라이프㈜(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www.peoplelife.co.kr"(이하 "홈페이지"라 함)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① "홈페이지"란 회사가 인터넷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중 웹브라우저 주소창에 "www.peoplelife.co.kr"을 입력하였을 때 웹브라우저 화면에 표시되는 페이지와 부속된 웹페이지를 포함합니다.
  2. ② "서비스"란 회사가 제1항의 정의에 의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웹서비스를 말합니다.
  3. ③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또는 비회원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동의와 효력)

  1.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을 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② 본 약관은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4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등)

  1. ① 회사는 영업상 중요 사유 등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변경사유, 변경내용 및 적용일자 등을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등으로 긴급히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즉시 이를 게시하고 통지합니다.
  3. ③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가입)

  1.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의 신상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2. ② 회원가입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 등록을 신청한 후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불승낙)

  1. ① 회사는 가명, 차명, 허무인 명의 등 신청자 본인의 실제 성명과 다른 명의에 의한 신청, 회원가입 신청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허위로 하여 신청한 경우,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등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불승낙을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의 이용 및 제한)

  1.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일부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확인과정을 거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홈페이지 내 작성된 정보를 이용자가 임의로 활용함에 따라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배상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의 중단)

  1.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정전, 화재, 통신설비의 보수점검ㆍ교체 및 고장 등으로 인한 통신장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또는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에 의한 서비스의 제공 중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배상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보호)

  1.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③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 또는 동의 철회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11조 (이용자의 의무)

  1. ①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가. 상담신청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를 영업활동에 이용하는 행위
    3. 다. 회사, 기타 제3자의 인격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라.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5. 마.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 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7. 사.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2. ②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2조 (저작권의 귀속과 이용제한)

  1. ① 홈페이지 내 작성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②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홈페이지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3조 (분쟁조정)

  1. ①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② 이용자가 회사의 전자거래의 처리에 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회사의 분쟁처리기구에 그 해결을 요구하거나 금융감독원, 금융분쟁조정위원회, 한국소비자보호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등을 통하여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은 2016년 9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

신용정보활용체제공시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2조 제7항 및 동법 시행령 제28조 제12항 따라 당사의 개인신용정보 조회사실 및 이유를 아래와 같이 공시합니다.

- 아 래 -

  1. ○ 조회 목적 : 채권추심
  2. ○ 조회 기간 : 변제완료 시
  3. ○ 조회 정보 : 신용개설정보, 채무불이행정보, 신용등급/평점 등
  4. ○ 조회 기관 : 코리아크레딧뷰로

조회한 내용은 코리아크레딧뷰로의 열람사이트(www.allcredit.co.kr)의 “신용정보제공사실 통보”란에서 무료로 확인 가능합니다.

외부감사인 선임 공고

당사는 주식회사등의 외부감사에 관한 법률 제10조 제1항 및 제4항에 의거 2019년부터 2021년까지 연속하는 3개 사업연도의 외부감사인으로 이촌회계법인을 선임하였습니다.

이에 동법 시행령 제18조 제1항에 따라 위 사항을 당사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 ▣ 외부감사인명 : 이촌회계법인
  • ▣ 감사사업연도 : 2019년 1월 ~ 2021년 12월 (3개년)

2019년 02월 14일

피플라이프 주식회사

대표이사 현 학 진 (직인생략)

자본금 감소에 따른 구주권 제출 및
채권자 이의제출 공고

  당사는 2021년 2월 26일에 개최된 임시주주총회에서 자본금 감소를 결의하였기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주주 및 질권자께서는 해당기간 내에 구주권을 제출하여 주시고, 자본금 감소에 이의가 있는 채권자는 해당기간내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1. 자본금 감소의 내용
    1. 1) 자본금 감소의 사유 및 방법 :
      상환우선주식 일부 상환을 위한 임의 유상소각
    2. 2) 자본금 감소 대상 주식의 종류와 수 :
      기명식 무의결권 배당우선 상환주식 347,130주
      1주당 4,452원 (액면가 500원)
    3. 3) 자본금 변동 내용
      • - 자본금 감소 전 :
        자본금 5,743,761,500원 / 발행주식수 10,892,450주
      • - 자본금 감소 후 :
        자본금 5,570,196,500원 / 발행주식수 10,545,320주
  2. 2. 구주권 제출 및 채권자 이의 제출기간 :
    2021년 2월 26일 ~ 2021년 3월 29일
  3. 3. 구주권 제출 및 채권자 이의 제출 장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59, 3층
    피플라이프 주식회사(☎02-6906-4440)

2021년 2월 26일

피플라이프 주식회사

대표이사 현 학 진 (직인생략)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에 관한 동의

피플라이프㈜(이하”회사”라한다) 는 입사후보자(이하 “후보자”라 한다.)님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제공한 개인정보를 매우 소중히 여기며, 후보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자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과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고시한「개인정보처리방」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수집ㆍ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후보자님이 확인할 수 있도록 웹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으며, 정부의 법률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므로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및 수집방법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게재하고 후보자의 개인 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에, "회사"가 소유한 웹페이지에 후보자가 직접 신청하는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02.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후보자가 "회사"의 입사(위촉)지원 기간동안 후보자의 개인정보는 저희가 계속 보유하며 후보자의 폐지 요청 시까지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이용하게 됩니다.


03.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04. 4.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위탁

회사는 후보자님의 동의 없이 후보자님의 개인정보 취급을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후보자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05.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동의 철회의 방법

후보자님이 제공한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동의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개인정보관리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즉시 처리한 후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06.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인 보호수단

회사는 후보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암호화 수단을 적용하여 기술적인 보호수단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07.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회사는 후보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부서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피플라이프는 「개인정보 보호법」등 관련 법령에 따라 입사전형 및 채용 후 인사관리 등의 목적으로 입사지원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과 관련하여 아래의 안내 내용을 자세히 읽어 보시고, 모든 내용을 숙지하신 후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사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학력, 경력, 자격증사항, 가족관계


2. 수집/이용하려는 목적

- 컨설턴트 채용 및 각종 업무수행 지원 및 평가 등 인사관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가. 채용된 입사지원자의 개인정보

  1. - 보유 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까지
  2. - 보유 사유 : 재직 중 인사관리 등, 퇴직 후 복리후생, 경력증명서 발급 등

나. 채용되지 아니한 입사지원자의 개인정보

  1. - 보유 기간 : 채용절차 종류 후 1년
  2. - 보유 사유 : 향후 채용 가능 자원의 관리

임시ㆍ종류 주주총회 기준일 및
주주명부 폐쇄기간 공고

상법 제 354조 및 당사 정관 제 21조에 의거 2021년 5월 11일 현재 주주명부에 기재되어 있는 주주에게 의결권을 부여하며, 권리주주 확정을 위해 2021년 5월 12일부터 2021년 5월 12일까지 주식의 명의개서등 주주명부의 기재사항 변경을 정지함을 공고합니다.

2021년 4월 26일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59, 3층(사당동, 쌍립빌딩)

피플라이프 주식회사

대표이사 현 학 진 (직인생략)

자본금 감소에 따른
구주권 제출 및 채권자
이의제출 공고

당사는 2021년 5월 28일에 개최된 임시주주총회에서 자본금 감소를 결의하였기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주주 및 질권자께서는 해당기간 내에 구주권을 제출하여 주시고, 자본금 감소에 이의가 있는 채권자는 해당기간내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1. 자본금 감소의 내용

    1) 자본금 감소의 사유 및 방법 : 상환우선주식 일부 상환을 위한 임의 유상소각

    2) 자본금 감소 대상 주식의 종류와 수 : 기명식 무의결권 배당우선 상환주식 347,130주

        1주당 4,350원 (액면가 500원)

    3) 자본금 변동 내용

        - 자본금 감소 전 : 자본금 5,570,196,500원 / 발행주식수 10,545,320주

        - 자본금 감소 후 : 자본금 5,396,631,500원 / 발행주식수 10,198,190주

2. 구주권 제출 및 채권자 이의 제출기간 : 2021년 5월 28일 ~ 2021년 6월 29일

3. 구주권 제출 및 채권자 이의 제출 장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59, 3층 피플라이프 주식회사(☎02-6906-4440)

2021년 5월 28일

피플라이프 주식회사

대표이사 현 학 진 (직인생략)